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춘천골숯불닭갈비

Ryo_Woos 2018. 11. 11. 13:04

예전부터 찜해놨던 신림 간판없는 닭갈비집 춘천골에 다녀왔어요.


5번출구에서 좀 걷다가 골목으로 들어오면 되는데 간판이 없어 지나칠 수 있어요.(옆에 미용실이 있었던 거 같네요)


메뉴판을 못 찍어 주문서로 대체할게요ㅎㅎㅎ



사진이 많이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후기는 남겨야지요~

밑반찬인데 계란장조림, 명이나물, 깻잎무침, 저 소스까지..숯불닭갈비에 어울리는 것들이 쫙 있죠.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작부터 마음에 든 곳.ㅎㅎ​ 


불판에 올려진 고기 포함해서 이 전부가 2인분 '닭갈비(1인분 9,000원*2)'입니다.


‘묵밥(6,000원)’도 주문했습니다.
아주 시원하고 간도 적당하고 묵도 넉넉히 들어있고 양도 많았어요.


먹느라 정신없어 사진이 이것밖에 없지만..
떡은 주문한 인수대로 나오는지 2개 나왔고 닭똥집도 나왔는데 3개인지 2개인지 나왔던 거 같아요.

닭갈비는 뻑뻑한 느낌 1도 없이 아주 부드럽고 닭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이 많이 쎄지 않아 소스 찍어 먹으면 적당한 양념맛으로 먹을 수 있었고
소스 안 찍으면 맵지 않고 부드러운 닭갈비를 먹을 수 있었어요.
명이나물에 싸 먹고, 간이 아주 쎈 깻잎이랑도 같이 먹고, 무쌈에 말아서 먹고, 
소스 콕 찍어 먹고, 밥이랑 같이 반찬처럼 먹고... 계속 들어갑니다 닭갈비가ㅎㅎㅎ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했고 묵밥도 밑반찬도 닭갈비도 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