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동작구 대방동/신대방삼거리] 마포갈비

Ryo_Woos 2019. 9. 10. 13:49

주말 점시에 신대방삼거리에 있는 마포갈비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이면 늘 사람이 많다던 얘기를 들었어요)

4명 3명 이렇게 앉았는데 처음에는 각 테이블마다 인원수대로 주문했어요.+육회 주문 했습니다.


이건 3인분의 양입니다.


불판에 올리고 남은 양은 이만큼.
그리고 메뉴판 구경 잠깐 했을 때 고기 주문해야 나오는 직접 담근 김치가 있는거 같았어요.
저게 아마도 그 김치일듯 싶은데 저는 입맛에 잘 맞아서 김치도 엄청 먹었어요.ㅋㅋ


상추,반찬,마늘기름장,김치 등등 요청이나 리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양념고기라 불판을 자주 갈아야 하는데 타이밍 딱 맞춰 오셔서 갈아주셔서 좋았어요.
아마 사람이 많이 안 몰렸던 시간이라 더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추가로 더 주문한 돼지갈비.
밥 주문하면 공기밥 수 만큼 된장찌개 작은게 나와요.
역시 돼지고기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존맛+국물 한번 먹으면 최고!!
양념이 잘 배어있고 너무 달지 않은 딱 맛있는 양념돼지갈비예요. 계속 들어가요ㅋㅋ

주문 처음하고 육회가 바로 안나와서 물어봤는데 금방 나온다고 하고 잊어버리셨나봐요.
그래서 2번이나 물어보고서야 죄송하다며 늦게나왔네요.그동안 잘 먹고 있었고 그럴순 있는데 고기 다 먹을때쯤 나오니까 맛이 이미 양념에 길들여져 있어 그 부분은 좀 아쉬웠던 육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다 먹고 나면 누룽지 숭늉도 나오고 매실차도 나와요.
뭔가 마무리 잘 한 느낌ㅋㅋ

아쉽게도 메뉴판은 못 찍었지만
돼지갈비14,0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육회는 모르겠네요ㅜ



식사메뉴라도 찍어 올려봅니다..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친절하시고 맛있게 잘 먹어서 좋았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