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4

바보사랑 원목 마그네틱 화이트보드 (중) 후기

여행하면서 자석을 모으는 취미가 있습니다!! (자석은 몇개 없지만...) 자석액자를 검색하는데 대부분 화이트 보드만 나오다가 발견한 바보사랑 액자 입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마감들은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점은 코팅이 두껍지는 않아서 기스에 대한 면역이 약할거 같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자석의 면적에 따라 무거운 자석은 흘러내리기도 합니다... 네오디움 자석으로 교체해도 흘러내리는 증상은 동일한걸로 보아 액자의 자력이 그렇게 센것같진 않습니다. 화이트보드와 비슷하거나 약한걸로 추정됩니다. 여행자석을 구매하실때 뒤에 자석의 면적이 넓은걸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혹은 매우 가볍거나.. 사실 원래 원했던 이미지는 이런 이미지였지만 사이즈 미스로 인해 이런 이미지가 완성 ㅎㅎㅎ... ..

락브로스 CO2 인플레이터(인젝터) 구입

직장인 이면 좋은 브랜드 제품 (감성이 충만해질 수 있다!!!)으로 구매하고 싶지만 가난한 학생이기 때문에 알리(신뢰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에서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대부분의 인플레이터는 생김새도 비슷하고 기능도 비슷하지만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1. 락브로스는 그래도 묻지 마 중국산보단 신뢰도가 매우 높다. 1. 본인들 피셜로는 무려 대만생산+2년 무상AS서비스(배송이 불가능한데 의미가 있는지는...) 2. 2in1 헤드로 프레스타&슈레더 방식 모두 가능 3. 카트리지 저장용기가 존재(장갑이 없어도 동상 위험 방지) 4. 레버로 방출 속도 조절 가능 및 나사산 결합방식 +카트리지 용량은 12g&16g 둘 다 가능 이렇게 적어 놨지만 사실 다른 브랜드도 거의 대부분 같은 스펙을 가지고 ..

일상생활 2019.09.14

[동작구 대방동/신대방삼거리] 마포갈비

주말 점시에 신대방삼거리에 있는 마포갈비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이면 늘 사람이 많다던 얘기를 들었어요) 4명 3명 이렇게 앉았는데 처음에는 각 테이블마다 인원수대로 주문했어요.+육회 주문 했습니다. ​ 이건 3인분의 양입니다. ​ 불판에 올리고 남은 양은 이만큼. 그리고 메뉴판 구경 잠깐 했을 때 고기 주문해야 나오는 직접 담근 김치가 있는거 같았어요. 저게 아마도 그 김치일듯 싶은데 저는 입맛에 잘 맞아서 김치도 엄청 먹었어요.ㅋㅋ ​ 상추,반찬,마늘기름장,김치 등등 요청이나 리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양념고기라 불판을 자주 갈아야 하는데 타이밍 딱 맞춰 오셔서 갈아주셔서 좋았어요. 아마 사람이 많이 안 몰렸던 시간이라 더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추가로 더 주문한 돼지..

[강남구 역삼동/역삼역] 모터시티 역삼점

모터시티 역삼점 기록용으로 남기는 간단후기.. ​​​​​​​​​ 점심에는 예약 안받는다고 함. 봉골레를 매우 먹고 싶었으나 재료 준비가 안되어 있어 파스타 중 다른 하나 남은 메뉴를 주문했고 치킨샐러드+피자+감튀까지 주문.세트로 주문했던듯.. 파스타 빼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내 입맛에 저 파스타는 노노 내 돈이 아니지만 저건 돈 아까워ㅠㅠ(내 입맛기준) 감튀는 빠삭하고 양도 많고 계속 들어감 눅눅하지 않아서 완전 좋았고 맥주 마시는 사람들한테도 좋을거 같았다ㅋㅋ 피자 갓 나온거 먹어서 맛있었고 -비주얼만 보면 아주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듯 하지만 그냥 피자고(하지만 맛있음)- 샐러드도 아주 괜찮았다. 파스타만 바꿔서 같은 메뉴로 먹는것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며 맛있는 점심을 먹었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