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6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5

pizza pizza by starving bae 배달로 주문 스페셜피자에 사이드로 크리미 머쉬룸 파스타 주문 피자 겁나 맛있었다.. 빵부분이랄게 따로 없고 끝부분도 바삭하면서 맛있다. 평소 생각했던 피자의 그 맛이라 넘 좋았다 그러나 입맛은 다 다르니 나 말고는 기존 피자가 맛있다는 의견이라 친구끼리 먹기는 좋으나 가족끼리는 혹시 별로일까 하는 생각도 든다.. 참고로 머쉬룸 파스타는 굳이 안시켜도 될 듯ㅎㅎ 하노이스토리 배달로 주문 면이 다른 곳에선 못 먹어본 독특한 면이라 식감이 다르고 진짜 맛있었다.. 볶음밥도 같이 오는 소스 넣어 먹으니 참 맛있었다. 여기도 추천 몰리는 시간 외에 주문하면 좋은데 몰리기 시작하면 늦게 오는 듯하다ㅠㅠㅎㅎ 배떡로제떡볶이 논현점 배달로 주문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 주문..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4

이날따로이날따로 —— 건강한곰탕 여긴 개인적으로 강추하고 싶은 곳이다👍 물대신 양파우린물이 나오고 곰탕이 흑염소 곰탕인데 그냥 잘 모르고 먹으면 소고기 느낌이다. 내기준 잡내 안나고 소고기국이랑 거의 비슷한데 쫌 다르기도 하면서 염소탕 특유의 맛이 아예 안느껴져 암튼 맛있다..(전에 염소탕 한번 먹어봤는데 그건 진짜 못 먹었었기에..) 깍두기도 신선한 느낌이고 무지 깔끔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잔잔하게 음악이 흘러 나와서 약간 다른 세계에서 편히 쉬다 나오는 느낌이 드는 그런 곳이다. 밥은 기본이 말아서 나오는 것이지만, 밥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따로 밥그릇에 나온다. 평양옥 어복쟁반 여기서 처음(이자 아직까진 마지막으로) 먹어봤는데 기대 1도 안해서 그런지 존맛이었다.... 고기 엄청 부드럽고 국..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3

생태명가 냉면 겁나 맛있다... 꼬막비빔밥도 맛 괜찮았고 동태탕도 괜찮은데 동태탕 지금보다 예전이 더 좋았는데 조금 변해 아쉽.. 탄탄면공방 나는 탄탄면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이게 뭔 맛인지 참 낯설다..ㅠ 입맛이 흥선대원군인가... 양념한 다진마늘인가 뭔가 있었는데 그거 엄청 팍팍 넣어서 겨우 먹었다 모던통닭집 점심 뷔페 점심 뷔페 중 제일 맛있었던 곳 코로나로 못간지 꽤 됐다ㅠㅠ 갔을때 기준으로 보면 보통 점심 뷔페면 맛이 떨어질거란 생각이 들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던 곳이다. 처음 갔을때 있던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서(중국집만큼 맛있었다) 쭉 가게 된 곳인데 튀김류도 다 맛있고 나물류도 다 맛있고 걍 최고였음ㅠ 안망했으면 하는데 요즘 어떨지.. 밀가 생활의 달인에 나온 대낚식당 근처 칼국수&수제..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2_ 중식당

예향(가장맛있는짬뽕) 전단지 돌리는거 받아보고 처음 가봤는데 전단지 가게 이름은 ‘가장 맛있는 짬뽕’이었는데 찐 이름은 예향인듯..?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그 후로는 중식하면 거의 여기로 와서 먹었다. 탕수육 젤 작은거+짬뽕 시키면 둘이서 배 무지 부르게 먹는듯 볶음짬뽕떡볶이? 메뉴이름은 정확하지 않지만 다른 곳엔 없는 메뉴가 좀 있어서 신선하고 칠리새우 맛있고 양도 많았다. 특밥도 맛있고 먹어본 메뉴 다 괜찮았다! 마지막은 밥 절반만 달라고 한 버섯덮밥이다 아방궁 최근 코로나로 배민에서 음식점을 찾다 알게 되었다 여기 짬뽕국물이 내 입맛에는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1인분만 주문하려는 경우 대놓고 꺼려하는 듯한 표시를 하고 +배달도 늦게 오기 때문에 시켜먹고 싶어도 잘 못시켜 먹는 곳이 되었다. 여러..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1

역삼초교나 구역삼세무서 사거리쪽 점심식사 위주로 몇년동안 다닌 곳들 + 최근 배달음식 후기를 쓰는 글 이렇게 따로이렇게 따로 감 — 먼저 로드빌 몇년전 장사 무지 잘되고 맛도 참 좋았는데 갑자기 겉 인테리어를 흰색->검은색으로 리모델링 하더니 맛이 한번 바뀌고 좀 실망이었다가 다시 맛있어진 로드빌! 샐러드가 좀 감동적으로 예쁘고 다양하면서 신선한 식재료느낌이라 샐러드맛집이라고도 생각하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잘 되고 있는진 모르겠다ㅠㅠ배민에도 있긴 하던데.. 대아부대찌개 여기 개인적인 입맛으로 미나리 부대찌개로 유명한 곳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되는 곳으로 나에게 여기만큼 맛있는 부대찌개집은 아직까진 없는듯하다ㅋㅋ 사장님부부도 친절하시고 사람 인수대로 바로바로 나와 오래 걸리지도 않고 ..

[피자헛_신림본점] 버터쉬림프+티본스테이크 네고왕 이벤트로 먹은 후기

네고왕이 돌아왔다! 가격은 첨에 영상 볼 땐 몰랐는데 35,900원이었다. 막 싸진 않지만 생각해보니 동네 모 피자집 L(반반피자) 하나에 3만원 넘게 주고 먹었던 걸 생각하니 나쁘지 않은 듯했다. 회원가입을 하고 세트 탭에 들어가서 네고왕을 누르면 바로 주문 가능 버터쉬림프 빵 테두리를 치즈포켓엣지로 바꾸니 메뉴 사진도 바뀌는게 재밌었다ㅋㅋ(천원 추가) 우리집 기준으로는 신림본점이었다. 도착예정시간은 주문시간의 1시간정도로 잡혔고 예상시간 전에 여유있게 받았다. 버터쉬림프 이거 진짜 존맛ㅠㅠ 과하지 않은 레몬맛이 나 상큼하면서 버터의 고소함이 새우와 어우러짐! 파인애플과 새우의 조합도 좋다. 치즈포켓엣지도 치즈 조각과 꿀이 같이 씹히며 정말 맛있었다~ 메뉴와 엣지 모두 추천추천 티본스테이크 고기가 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