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서구 화곡동/화곡역] Y&Y Bistro 와이앤와이 비스트로 / 카페 이층창가

Ryo_Woos 2018. 11. 18. 00:40

동네 맛집 와이앤와이 비스트로 후기입니다.

 



겉을 못 찍어서 아쉬운데.. 하늘+파란색 문을 열면 나오는 곳입니다. 초밥집을 살짝 지나 초원양꼬치까지는 못가서 있는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음식 기다리는중.....
.....
....

​맛있어서 여러 장.

크림 파스타 돈 주고 사먹은 곳들 중 최고였습니다. 진짜 진하고 개존맛..

 

얘는 쏘쏘.

​적당히 맛있는 스테이크. 스테이크랑 크림파스타 먹음 너무 잘 어울려요.

메뉴 설명도 해주시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크림파스타 정말 강추. 자세한 후기도 쓰자면...

크림파스타는 여태 밖에서 사 먹은 크림파스타 중 best였어요 제 입맛엔.
보통 메뉴 같이 안 먹고 각자꺼 고를 때 제 메뉴로는 밖에서 크림파스타 안 시키는 사람인데
오늘은 같이 나눠 먹자고 이것 저것 따로 주문해서 크림도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처음오셨냐고 물어본 후 크림파스타를 추천했기 때문에 추천메뉴를 주문.
결과는 대존맛..
크림파스타 추천합니다ㅎㅎ

채끝 스테이크는 250g으로 셋이 메뉴 3개 시키고 먹기에 양은 그냥저냥 적당했습니다ㅋㅋ
부드럽게 썰리고 맛도 되게 부드럽게 먹었던 스테이크.
메뉴판에 같이 적혀있어서 매쉬드포테이토 기대했는데 양이 상당히 적어서 조금 아쉬웠고요, 맛은 쏘쏘?
그래도 스테이크가 맛있으니 뭐..ㅎㅎ
양파는 좀 아쉬웠어요 맛이 살짝 별로였고 그걸 제외하면 스테이크 소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봉골레는 다른 메뉴 시켰어도 됐을 맛?
맛이 없는건 확실히 아니지만 크림파스타를 먼저 먹고 먹어서 그런지 뭔가 기억에 남는듯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워낙 오일류 파스타 좋아해서 잘 먹었지만
크림파스타도 있고 안 먹어본 메뉴들도 있기 때문에 굳이 여기서 다음에 봉골레를 주문 할 일은 없을 듯해요.

이쪽 골목(?)을 몇 번이나 지나다니면서도 있는 줄 몰랐던 곳이라서 뭔가 반가운 느낌이 들었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 새로운 맛집을 발견한 듯한 기분이라 좋았던 곳입니다!
채끝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 메뉴 조화, 아주 괜찮았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다음에도 또 가려고요ㅎㅎ

 


이층창가는 여러번 갔는데 갈 때마다 저는 고정 메뉴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메뉴인 패션후르츠를 늘 시키고 디저트는 그때그때 땡기는걸로 주문하지요~
친구가 고른 얼그레이치즈케이크?도 괜찮았고 마카롱은 레드와인 무화과 먹었는데 이름 고유의 맛은 부족했지만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른 날 방문했던 사진


이 외에도 몇 번 갔는데 사진 정리를 했나봅니닿ㅎㅎ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듯한 사장님의 카페운영방침(?)에 따라 분위기가 시끌하지 않고 정말 괜찮아요.

디저트 가격도 정말 괜찮고요 음료 양도 많아요 정말 괜찮은 카페이니 방문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