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서초동,강남역]서초강산스토리 :백종원의 푸드트럭 핫도그집 (17.11.30 수정)

Ryo_Woos 2017. 11. 30. 19:52

강남역 푸드트럭존에 있는 핫도그 먹었어요.

서초강산STORY


위치는 아주 찾아가기 쉬운 곳, 강남역 9번 10번출구 사이입니다!!

백종원의 푸드트럭을 재밌게 봤던 1인으로 핫도그집 꼭꼭 가야지 했는데 다녀와서 약간 늦은 후기 남깁니다^^

10/29일 토요일에 갔었는데 5분정도 줄 서서 먹은 것 같아요.


메뉴와 원산지 표시판 참고하세요~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로 시켰습니다.


설탕 묻힐 수 있고 소스는 2가지입니다. 

케찹만 묻혀서 머스타드인지 다른 맛의 소스인지는 모르겠네요..


+) 17.11.30 오늘 다시 다녀왔습니다.

원래 머스타드는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여기는 치즈 머스타드여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치즈가 뭉쳐서 나와 좀 아쉬웠는데 그거 빼곤 여전히 맛있습니다ㅎㅎ



왼쪽은 '치즈 수수 찹쌀 핫도그(2,000원)'

오른쪽은 '치즈 핫커리 찹쌀 핫도그(2,000원)'

입니다. 설탕 묻혀서 한 컷~


케찹 묻혀서 한 컷ㅋㅋ

별 의미 없을 수도 있지만 저는 케찹 구멍이 잘 안나오게 작지도 않고 너무 푹푹 나오게 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안에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운데... 소시지가 작아서 볼품없는 소시지가 아닌 오동통하고 맛있는 소시지에요ㅠㅠ 

당시에 둘 다 아주 맛있게 먹었지만 수수찹쌀보다 매콤한 맛이 났던 핫커리 핫도그가 더 기억에 남네요. 

반죽에 청양고추가 들어있고 커리 맛도 나서 다른 곳에선 못 먹어볼 맛이에요!

줄이 더 길더라도 사 먹을 의향 충분히 있어요ㅋㅋ


그리고 겨울이라 군밤도 파나봐요. 다음에 또 가면 군밤도 살 것 같네요. 겨울 간식으로 딱이라서ㅋㅋ

이제 군밤은 없네요 ㅜㅜ


다 먹고 나서 푸드트럭존을 한바퀴 둘러보니 줄이 확 늘어났네요~

참고로 휴지도 있고 휴지통도 있어 먹을 때 묻거나 쓰레기 처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요!

강남역 간식으로 푸드트럭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