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역삼동/강남역] 로드빌

여쩡 2021. 10. 17. 21:47

내가 좋아하는 역삼동 음식점 로드빌!!
이 친구랑 꼭 꼭 같이 와서 먹고 싶었던 곳인데 급만남으로 생각보다 빨리 오게 되어 좋아씀ㅋㅋ

오 여기 루프탑도 있었구나 몇년동안 본 곳인데 처음 알게된 내용~


메뉴판!!

채식 메뉴판도 있었다

방문시간 1시간 전까지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하고 가면 에피타이저 서비스라고 해서 예약하고 갔음

그리고 이 리코타치즈샐러드 서비스로 제공받음🤗
예전부터 여기 샐러드맛집이라거 생각해왔는데
언제 방문해도 샐러드는 실망한 적이 없다ㅜㅜ

저기 반건시도 들어있는데 되게 잘 어울리고 맛있었음
리코타치즈도 맛있음

2인 /알리오 에 올리오
한우 직화구이 리조또 /이렇게 주문

알리오올리오 전에 왔을때 맛있어서 친구한테 먹자고 했는데 이 날도 여전히 맛있었다.
마늘은 엄청나게 푹 익혀진 맛인데 소스 맛이 배어 있어 삼계탕 마늘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다ㅋㅋ
샐러드랑 이거랑 혼자서도 깔끔하게 조질 수 있을듯
넘 맛있어.. 내 입맛에 딱인 알리오올리오였다.

전체샷

이건 한우 직화구이 리조또인데
스테이크처럼 썰린 걸 기대했으나 불고기였음
그러고보니 저번 방문때도 이걸 먹고 비슷한 생각을 했었던 것 같은데 까맣게 잊고 이름에 속아(?)주문,,ㅎ
사실 이름은 거짓말 하지 않았지만,,, 속은 기분은 뭐죵

암튼 식어도 노른자 비린 맛은 안 나서 다행이었고
크림리조또 그 맛이라 맛은 있었는데
식으니 짠맛나고 해서 다음에 또 먹을거냐 하면 노노

샐러드를 본 메뉴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예약 서비스로 리코타치즈샐러드가 제공되는데 주문 하겠냐고 한번 더 물어봐줘서 일단 샐러드 주문은 안했다.
근데 먹고 샐러드 그냥 주문했어도 됐겠다고 맛있다고 친구도 말해줌ㅋㅋ 3명이면 추가 주문 했을것ㅎㅎ


아무튼 예쁘게 잘 구며져 있고 맛도 있고 친절한 로드빌!
다음에도 빨리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