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엄마가

여쩡 2021. 11. 4. 18:10

신림에 이사오기 전부터 찜해뒀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이제야 가게 된 음식점이다ㅎㅎ

팔도육면이라는 메뉴는 일반쫄면+숯불구이고기를 주는 구성이다(고기국수인줄 알았음ㅋㅋ)
팔도육면 일반쫄면 쫄짬뽕 김밥 이렇게 주문!

내가 시킨 메뉴 쫄짬뽕ㅎㅎ
쫄면의 면발로 먹으니 새로운 느낌이다
무난한 맛있는 맛이었다

일반쫄면
양념장이 직접 만든 맛이 난다 유자청도 넣으신거 같고 새콤달콤 맛있었다!!

이게 팔도육면
고기랑 쫄면 잘 어울리고 맛있었음

일반김밥도 하나 주문했는데 저 위에 겨자간장소스가 같이 나온다. 김밥을 저기에 찍어 먹으라고 안내해주심

김밥단면 특별할건 없어도 아삭아삭하고 맛있었다.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짐
참치김밥도 궁금한데..ㅋㅋ
담에 가면 먹어볼까 생각했고 다음에는 냄비우동 먹으러 갈거다!

가게 내부사진 / 계산은 선불 참고!

집가는 길에 스키틀즈 10년만에 사먹어봄ㅋㅋ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다(우리 형준이 유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