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파리크라상] 딸기레어치즈타르트, 가을엔역시몽블랑

여쩡 2021. 11. 1. 10:47

파리크라상도 스벅처럼 간단한 후기를 남기자면..

파리크라상의 대표 메뉴라고 생각하는 딸기레어치즈타르트
이거는 검증된 맛이다ㅋㅋ 몇번 먹어봤기 때문에.
근데 확실히 딸기철인 겨울에 먹어야 좋다
아직은 딸기 맛이 안들었다ㅜㅋㅋ
그리고 치즈가 크림치즈인데 달기 때문에 단 거 싫어하면 일반 우유생크림이 더 나은거 같다
어쨌거나 나한테는 존맛입니다..ㅎ
가격은 장난아님 43,000원 쿠폰 있어서 삼

여태까지 내가 몽블랑을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던가 싶은.......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 진짜 별로다
사자마자 바로 안 먹은 죄였을까ㅠㅠ?
다음날 먹었는데 빵 시트 좀 있고 생크림이 꽤 있고 겉은 이렇게 둘러쌓여 있는데,, 생크림도 따로 노는거 같아서 몇 입 먹고 냉장고에 다시 넣었다.
저거 넣고 딸기레어로 입가심함
가격도 저 크기와 저 맛 주제에 8,500ㅋ양애치같다
(다신 속지 않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