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관악구 신림동] 신림 근처 음식점&배달후기_떡볶이(마신,을찌로,떡볶이공방,쩡떡볶이)

여쩡 2021. 11. 14. 11:54

떡볶이는 전부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 기록겸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ㅋㅋ

1. 마신떡볶이 신림점
여기는 신림으로 이사오고 엽떡말고는 처음으로 주문해본 배달떡볶이집인데.. 첫 주문에 너무 맛있어서 감격한 곳ㅋㅋ
컵밥은 나는 그닥이니 패스하고 떡볶이 맛을 보면! 마늘맛이 나는 양념에 엽떡의 자극적인 그 맛이 있으면서 당면도 탱탱쫄깃해서 너무 좋았다.


2. 을찌로 국물떡볶이
여기 사이드 메뉴들도 괜찮고 떡볶이도 괜찮다
신전 안먹은지 오랜데 신전 맛이랑 비슷한 느낌!! 카레맛 나는 떡볶이이다ㅋㅋ 통오징어튀김은 다리는 맛있지만 길이가 넘 짧아 아쉽고 몸통은 좀 아쉬웠음(바삭한 맛이 훨 덜해서)
아 그리고 어묵채튀김 별미다!! 맛있고 감튀와는 또 다른 매력ㅎㅎ

3. 떡볶이공방
여기는 마신떡볶이의 자극적인 맛보단 좀 덜 자극적인 곳인데 가격과 메뉴구성이 너무 괜찮다ㅎㅎ
엽떡류 떡볶이집 중에서 중국당면+치즈추가까지 다 했는데 12,000원 이내 맛까지 있는 곳은 여기 말고 아직 못봤다. 가격 비싸고 양이 쓸데없이 많은 곳보더 가격 더 저렴하고 양이 적당한 곳이 좋다. (엽떡이나 마신보단 양 적다는 말임) 여러모로 내가 좋아하는 스따일의 떡볶이집이다.

4. 쩡떡볶이
순대는 무난했고 떡볶이와 튀김이 정말 맛있었다.
떡볶이 양념이 너무 내스타일이었던 곳!!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떡에 양념도 잘 스며들어 있었고 튀김도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떡볶이 땡기는 날 재주문 예약해놓은 곳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