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역삼동/강남역] 공수간 / 금계찜닭

Ryo_Woos 2017. 10. 29. 19:01

간단한 후기라 몰아서 올릴게요.

1.공수간

2.금계찜닭


1. 공수간

위치는 강남역 10번,11번 사이에 있으며 대로변이 아닌 CGV 뒤에 골목으로 가셔야 합니다.

지도에 보이는 스타벅스 봉추찜닭 그 길이에요. 

놀부보쌈 옆에 있고 카드에도 공수간이 아닌 놀부맑은설렁탕?으로 표시되어 나와요. 

같은 브랜드라서 그런가봐요. 나중에 결제내역보고 헷갈릴수도 있을 것 같네요ㅎㅎ

'떡볶이(3,000원)' '왕김밥(4,000원)' '순대(3,500원)' '튀김-김말이,오징어다리(각 800원)' 주문했어요.

(메뉴에 즉석떡볶이도 있어요!)


순대가 마지막으로 나왔어요.


메뉴 다 나온 사진이에요. 이 중에서는 김밥이 제일 맛있었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에요. 

왕김밥이라는 이름에 맞게 크기도 큼직하고 김밥 재료도 숨 죽어있는 느낌 없이 신선했어요!!

떡볶이는 같이 갔던 친구는 맛있다고 했고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스맛이 아니어서 좀 아쉬웠어요. 국대떡볶이랑 비슷한 느낌? 

튀김은 무난했던 듯? 순대도 몸통이랑 섞어서 푸짐하게 나왔어요. 간도 퍼석하지 않고 찰순대라 맛있었어요. 순대는 제가 주로 먹었네요ㅋㅋ




2. 일미리금계찜닭

11번이나 12번이나 편한쪽으로 가시면 돼요.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나오는 곳이에요.(2층이에요)

여기 음식점 들어가기 전까진 꽤 조용했는데 입구쯤 되니까 조금씩 말소리가 들리더니 문 여니까 시끌시끌~ 

사람이 꽉 차 웨이팅을 해야하나 했더니!

안쪽에 공간이 있어 거기 안내 받았어요. 이쪽엔 몇 팀 없었는데 여기도 금방 꽉 차더라구요.


밑반찬은 김치 / 옥수수양배추? / 콩나물국 입니다.

'치즈찜닭-간장맛 3인분(33,000원)' 이고 여기 찜닭은 인수대로 시켜야 해요. 안매운맛 시켰어요!


 

아 찜닭 너무 오랜만에 먹는 거 같아요.. 일단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당면을 보여주고 싶어서ㅋㅋ 당면이 넓적당면이에요!!! 

개인적으로 찜닭에 얇은당면보다 넓적당면 넣는걸 훨씬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네요ㅜㅜ 

여기 찜닭에는 만두도 들어있는데 인원수만큼 나오나봐요. 이서 하나씩 먹었는데 닭은 계속 들어갔다면 만두는 하나 먹으니까 속이 확 차는 느낌이에요ㅎㅎ

떡도 맛있고 중간중간 생강도 씹혔어요~ 간장양념이 짜지 않으면서 닭에 잘 배어 있어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