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광명시 소하동/금천구청역] 이태리면 나포리식당

Ryo_Woos 2018. 8. 12. 20:43

가게 이름이 이태리면 나포리식당인줄은 몰랐네요.
그냥 나포리식당인줄.. (봄에 다녀온 후기를 늦게나마 쓰네요)

소하동 이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외관이 깔끔해요.




메뉴판입니다.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와 여기에만 있는듯한 음식도 있답니다.
검색했을때 화덕피자가 유명하다고 하여 피자종류 중 하나는 꼭 시키자고 했었고 최종적으로 콰트로 포르마지로 선택했어요.
메뉴판의 메뉴들이 다 취향저격으로 맛있어보여 꽤 고민했었네요ㅎㅎ


​​


런치세트인 ‘2인세트(23,900원)’주문했고
사진 속 샐러드는 세트 안에 있어 나오는 거고 피자, 파스타, 음료2가지를 고르면 되는 메뉴입니다.



리치오 디마레 : 로제소스파스타
계란노른자를 비벼 부드럽게 먹는 게 특징인가봐요.
첫 입이 이게 뭔 맛이지? 였어요ㅋㅋㅋㅋ
맛없어서ㅋ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좀 별로여서 오일파스타 할걸 괜히 시켰다 싶었거든요ㅜ..
하도 늦은 후기라 설명이 자세하지 못해 민망하네요.
근데 먹다보니 적응이 되어 처음보다는 맛있게 먹긴 했어요ㅎㅎ



‘꽈트로 포르마지’입니다.
광명 밤일마을에 있는 파파드쿠진의 콰트로피자가 훨 맛있어요.(파파드쿠진도 피자만 맛있었지만)
그냥 좀 짭잘한피자느낌? 딱히 감흥은 없었습니다.


음료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네요ㅠㅠ
아마도 오렌지랑 자몽이었던듯한데..
음료는 맛이 정말로 별로였습니다.
저랑은 안 맞는 시럽을 쓰시는듯..
시럽 맛도 쎈데 사이다랑 안어울려서 따로 놀았어요.


그래서 나포리식당 저는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이쪽에 파스타 맛집이 있는지 또 찾아 다니고 후기 써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