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서구 화곡동/까치산역] 토속촌 생면 칼국수

Ryo_Woos 2018. 8. 27. 22:56

좋아하는 칼국수 맛집입니다.


까치산역 1번출구에서 나와 시장으로 들어와서 일자로 가면 시장을 막 벗어난 왼쪽에 가게가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팥칼국수와 바지락칼국수?된장칼국수?를 주문했던 듯합니다.
헷갈리네요 방문한지 오래 된 사진이라..
하지만 바지락과 된장 둘 다 먹어봐서 후기를 간단히 쓰자면

바지락칼국수/수제비는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 있고 밀가루 맛이 안나는 칼국수라 너무 맛있어요.
국물에서 그 바지락의 시원함도 잘 느껴지구요.
된장칼국수/수제비는 된장을 좋아해서 메뉴보고 한번은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좋았어요.
구수한 된장 맛과 바지락 시원한 맛이 나는데 텁텁함도 아니고 시원하다 싶어요 정말ㅋㅋㅋ
된장이 어떻게 맛을 표현할까 궁금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맛있어요.
진짜 맛있었어서 다음에도 된장메뉴 시킬 생각 충분히 있습니다!!
팥칼국수는 설탕 원하는 입맛대로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ㅜㅜ 팥도 부드럽게 갈렸고 국물도 진하고 걸죽해서 한 끼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 보니까 또 가서 먹고 싶네요.ㅎㅎ
날씨 더 시원해지면 가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