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My Aunt Mary(마이 앤트 메리) - 공항 가는 길

Ryo_Woos 2017. 10. 12. 00:17


안녕하세요 여쩡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에 처음 추천하는 노래가
마이 앤트 메리의 공항 가는 길입니다~


앨범커버가 좀 특이하고 화질구지로 보이잖아요
그래서 하나 더 있습니다


이건데 역시 바지만 잘보이는 앨범커버..ㅋㅋㅋ

이 노래를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라디오에서 우연히 비하인드스토리를 들었어요 예전에 한 멤버가 부모님의 반대로 밴드활동을 더이상 하지 못하고 외국 유학을 가게 됐는데 그때 공항에서 배웅하고 서로 응원했던걸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고 하더라구요(그뒤로는 서로 만나지 못했다고 라디오에서 들었어요ㅠㅠ)

그걸 듣고 가사에 더 집중하면서 들어보니 뭔가 찡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원래도 참 좋아했던 노래지만 의미있는 노래가 된 것 같아요 해외에 있는 친구들도 생각나고ㅠㅠㅋㅋ

감상하고 가세요~

 

 




'노래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A(디아) - Paradise  (0) 2017.11.22
Passenger - Let her go  (0) 201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