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삼성동/삼성역] 불고기브라더스

Ryo_Woos 2018. 8. 19. 11:27



​꽤나 뒤늦은 후기(무려 작년말)지만 찍은 음식사진들이 아까워 올립니다ㅠㅠㅠ


코엑스 지리를 몰라 이리저리 헤매고 전화해서 찾아간 불고기 브라더스 코엑스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불고기전골과 냉면세트로 구매했던 걸 사용하러 갔습니다.

다녀온 지 몇 달이나 지났지만 기억에 나는 매장 모습은 낡았다는 느낌입니다. 테이블이 삐걱거렸거든요.

메뉴판은 밑에 첨부해뒀습니다.


샐러드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불고기 전골이 이것저것 들어가 있고 아주 알찼습니다. 볶음밥까지 나온 음식들 모두 세트였고 신기하게 어느 음식점 볶음밥이든 그냥 그런데라고 생각해도 계속 먹게 되는 게 있는 것 같네요. 먹을수록 맛있다 느낌?ㅋㅋ

그리고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 물냉면은 동치미 육수 느낌이 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몇 달 전 쿠폰 또 사서 광화문점 불고기 브라더스를 갔는데 냉면 맛이 코엑스점이랑 확 다르더라고요. 이 때의 냉면 맛을 생각하고 산 쿠폰인데 코엑스점 압승..

서로 더 많이 먹으려고 했던 물냉면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전골도 맛이 괜찮았지만 물냉이 너무 기억에 남아요 아직까지.

-메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