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웨지감자

Ryo_Woos 2017. 10. 15. 23:03


+콜라까지!!



금요일에 먹었지만 기록을 하고 싶었으므로..ㅋㅋ
불량이에게 곧 집가니까 시간 대충 맞춰서 시켜놓으라고 하고 서둘러 퇴근하니 벌써 와있는 치킨ㅠㅠㅠㅠㅠ


원래 교촌은 콤보로만 시키는데 오리지널 쿠폰이라 뻑뻑살도 있네요ㅋㅋ


오랜만에 먹는 교촌~ 교촌치고 양이 많아 보였어요


닭다리를 위주로 한번 더


위는 웨지감자 후렌치후라이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감튀면 다 좋쥬

개인적으로 예전엔 간장치킨이 정말 맛있어서 교촌을 좋아했는데 

이젠 간장치킨 잘하는 치킨집도 많아졌고 

바싹 튀겨서 부드러움이 줄고 뻑뻑함은 더 커진것 같아 시키는 횟수가 줄어들게 됐어요 

그래도 허니오리지널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이라 더 맛있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