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강남구 역삼동/신논현역] 스위트스페이스(매장사진없음) 군것질후기

Ryo_Woos 2020. 11. 21. 12:36

일석삼조 버섯매운탕 먹기 전에 들렀다..
뭐뭐인지 이름 잘 몰라 영수증 사진 찍어뒀다

먼저
맥티비홉놉비스켓

약간 로투스 특유의 맛이 조금 나기도 하고
건강느낌이었는데 달달쿠키. 지금보니 영양정보가 이미 말해주는듯~암튼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달았다.
단 거 좋아하는 내 기준으로 어우 너무 달아 못먹어 정도는 아니고 한번에 여러개 먹을순있지만.. 뭐 잘 모르는데도 영양정보가 안 건강해를 말하는거 같아 한개만 먹을것임ㅠ


베이비스타(대) 라면스낵

얘는 내가 사랑하는 과자다..
라면땅이라고 하나 근데 건빵같은 건조(?)한 맛이 아니고 짭짤(짜진않음)하고 에낙같은 맛이다. 에낙도 무지 좋아하는데 그거랑 비슷해서 에낙 좋아하면 괜찮게 먹을듯한 과자
한번 열면 다 먹어야 속이 시원한 그런 과자..
그리고 생각보다는 양이 많은거같다 막 먹어도 은근 계속 남아있닼ㅋ


리터초코큐브초콜릿믹스

4가지 맛이 완전 똑같은 갯수는 아니고 한개 더 있고 덜 있고 그렇게 들어있다.
파랑-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녹는, 누텔라잼을 먹는 느낌이 드는 초콜릿
주황-카라멜이 밀크카라멜보다는 좀 강한 맛. 굳은건 아니고 그렇다고 흐르는것도 아닌 부드럽게 초콜릿과 어우러지는 맛
연두-딱 페레로로쉐 맛의 초콜릿
노랑-크런키초콜릿과 같은 맛
아주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주황>파랑>연두>노랑 이었지만 넷 다 맛있다 메뉴 또 조화가 괜찮아서 만족!
다음에도 또 사고 싶다.


본마망초콜릿앤캬라멜타르트

이건 껍데기 사진보고 반해서 덥썩 골랐다..참고로 개별포장이다.
그러나 맛보니 구매목록 중 제일 별로였다.
이미 포장지 열었을때 타르트라고 하는 저 겉과자 색이 너무나도 맛이 없어보여서 보자마자 꽝이다 싶었다ㅋㅋ 카라멜도 그냥 사진이 예술이고 나는 속은 느낌ㅎ
...
초코카라멜 과자를 먹고 싶으면
토피피👍
토피피가 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