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매일유업] 매일두유 식물성단백질 : 99.89% / 식이섬유 / 뼈로가는고칼슘 담백한맛

Ryo_Woos 2020. 11. 24. 20:29

세가지 매일두유 후기를 올려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식이섬유 - 99.89]

 

영양정보 [99.89 - 식이섬유]

 

이건 99.89사진

99.89와 식이섬유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설탕무첨가) 99.89 후기 - 진주회관 콩국수나 집에서 만들어 먹는 콩국수보다 고소한 맛은 훨씬 약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이다.
인공적인 느낌이 안나서 그런듯하다.
평소 두유를 별로 안 먹어서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가 어려울듯
당연히 콩과 아몬드니 맛이 다르겠지만 아몬드브리즈(일반)를 생각하고 처음 맛 봤을때 놀랐음
생각보다도 더 무맛?의 느낌이 나서..왜이렇게 싱거워 하다가 아 99.89%지 하는 맛. 
몇입 하다 보니 마시면 마실수록 고소한 맛이 점점 잘 느껴지는것같다 
나도 모르게 고소한 맛이 강해짐ㅋㅋ
리뷰 쓰려고 나름 음미하면서 먹어서 그런가ㅋㅋ 원재료도 채식주의를 실천하고 있다면 좋은 식품일듯하다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후기 - 99.89먹다 이거 먹으면 너무 달아서 역시 또 깜짝 놀랄듯
190ml에 당류 10g이면 안 달수가 없겠지만.. 그렇다고 특출나게 단 건 아니다 
단맛이 없는 99.89를 먹다 이걸 먹어서 유난히 그렇게 느껴지는거지 그냥 일반적인 바나나우유, 초코우유 이런 느낌이다. 
미숫가루 맛보다는 인절미 맛이 맞는거같다 
후기도 인절미 언급 많이 되어 있던데 정말 인절미 맛 그 자체ㅋㅋ
고소하고 진하고 맛있다.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 뼈로가는 고칼슘 담백한맛 후기 - 먹자마자 뭐지 인공적인 맛이 나는데 도대체 뭐지? 화장품맛은 아닌데 이 향 익숙한데 하며 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닼ㅋ
토피넛 아주아주 연한 맛..? 근데 토피넛 먹은지 오래라 정확하진 않은거같고..... 바닐라인가? 뭔가 다른데.. 뭐지 뭐지 
아 이거다 헤이즐넛!!! 
(이렇게 기억을 더듬어 찾아내기 성공ㅋㅋㅋ괜히 기뻤음)
헤이즐넛 맛이 나는 거 같고 두유 특유의 고소함이 아주 살짝 혀를 스쳐 지나간다고 해야하나
암튼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세가지 리뷰제품 중 이게 제일 별로인데.. 마트에서 할인하여 950ml를 2개씩이나 구매를 해서 열심히 먹어야 한다.
집에 있는 미숫가루와 같이 타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알기로는 비타민D3는 비건이 아닌걸로 알고 있어서 뼈로가는 고칼숨두유는 식물성단백질이라고 써있지만 그렇다고 비건식품은 아니지 않을까 싶고 식이섬유는 잘 모르겠다..(아는 분 있다면 정보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실한 건 99.89는 비건이라는 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