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떠리몰] 디앙뜨 포르투갈 치즈케잌/커피카라멜 머핀

Ryo_Woos 2021. 1. 6. 07:38

떠리몰 후기들을 몰아서 쓰는 글5

디앙뜨 포르투갈 치즈케잌/커피카라멜 머핀 100g*30개(총3kg) 19,900원
나는 2가지맛 모두 구매하여 39,800원

머핀을 이 가격 주고 사먹어 본 적이 단 한번도 없기에 사기 전에 엄청 망설였다..
인터넷에서 검색도 많이 해봤는데 후기가 너므 없고ㅠ 홈페이지에는 소매로는 안하고 카페납품으로만 파는거 같고? 근데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몇달 고민한 다음 결국 사고 말았다ㅎ

구매 전에 상세설명에도 안내가 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택배 상자를 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온다
살 생각이 있다면 이 부분은 주의하여 구매하셔야 할 듯! 이건 치즈케잌 맛이다.

라즈베리인가 뭐 상큼한게 같이 씹히기도 해서 머핀과 크림치즈랑 조화가 아주 좋았다.
생각했던 맛의 느낌과 비슷해서 치즈케이크맛은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으로 카라멜맛을 먹어보았다.
머핀은 커피맛이고 카라멜소스가 좀 묻혀 있는데 머핀이 좀 촉촉?이라고 해야하나 나는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카라멜 맛도 괜찮았고 머핀맛도 나쁘지 않았지만 뭔가 넘 묵직 무거운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이 머핀은 별루..ㅎㅎ
암튼 나는 크림치즈맛 추천, 커피카라멜맛 비추천이다.
그리고 양이 매우 많기 때문에 나처럼 그저 맛이 궁금했다면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괜찮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