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떠리몰] 포테토 크런치 치즈스틱, 만나 골드 파인애플

Ryo_Woos 2021. 1. 9. 06:50

떠리몰 후기들을 몰아서 쓰는 글6


이 두개가 나름 최근에 산 것들인데 만족도가 젤 높다!


먼저 [마켓컬리 상품] 포테토 크런치 치즈스틱 600g*5개(총3kg) 15,900원

-이건 마켓컬리 상품이라기에 검색해서 후기 조금 찾아보고 오 저 가격이면 개이득인데~하고 바로 주문했다ㅋㅋ 원래도 치즈스틱 많이 좋아해서 고민없이 결제

받자마자 처음으로 해 본 사진
잘 모르고 만들다보니 낮은 온도에서 튀겨져 치즈는 튀어나오고 겉에 색도 연하게 완성됐다ㅠㅠ

이건 이미 튀긴 후 감자가루?빵가루?암튼 겉에 묻혀 있는 잔해물이 많이 남아있는데에 새로운 치즈스틱을 또 튀기다 보니까 색이 진해졌다.
역시 튀어나온 치즈들이 몇 개 있다.

이건 다른 날 만든 포테토 치즈스틱
색도 예쁘고 치즈도 안튀어나와 매우 만족함😁!!ㅋㅋ

새로 온 스테나에 구워보자 해서 앞뒤로 기름 샤워하고
200도에 15분..? 한 듯
결과는 엉망진창....망했어요ㅠ

이렇게 타버렸다ㅠㅠ
그리고 치즈도 죄다 튀어 나와서 안에가 텅 비었다 흑흑 많이 구웠는데 너무 슬펐음ㅠㅠ
맛있는 치즈스틱 먹고 싶었는데...

넘 억울하거 슬퍼서 남은거 스텐팬에 튀겨서 먹음
치즈가 뭐라하지 깔끔한 하얀색 느낌에 알차게 들어 있으며 고소하고 맛있는 치즈다.
+감자라서 감튀 맛도 같이 난다.
+컬리 후기에서는 많이 짜다는 의견도 꽤 보였는데 내 입맛에는 짜서 못 먹겠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증말 맛있었다.
재구매 의향 매우 있는데 떠리몰에 또 올라올까 싶고 마켓컬리는 아직 가입하지 않은 상태라 언제 다시 먹어보나~싶다ㅋㅋ
+마켓컬리에서 안 산 마켓컬리 제품 추천 후기


[떠리신선관] 만나 골드 파인애플 12수 12kg 13,900원
-이건 파인애플 너무너므너무 좋아하는 내가 갯수가 많아 걱정+쪼끔 고민한 후 가격의 매력에 빠져 결국 파워결제함..ㅋㅋ

꼭지가 다 잘려 와서 좋았다.
1개는 오자마자 이미 엄마가 잘라놓으셔서 11수.
신맛이 대체적으로 잘 안나는? 달달한 파인애플이었다!!
파인애플 먹을줄만 알지 뭐 잘 모르는데 망고도 종이 다양한 것처럼 파인애플도 다양한 종이 있나 싶었다.
이것 역시 진짜 돈이 1도 안아까운 소비였다
너무 맛있어ㅋㅋㅋ

진짜 혀가 아릴때까지 실컷 먹었는데도 아쉽다ㅋㅋ
+아무래도 양이 적지는 않으니 빨리빨리 해치워아 맛탱이 간 파인애플을 안먹을 수 있을것..
+파인애플볶음밥을 시도하려 했으나 귀찮음이 그 마음을 가볍게 이겨서 실패ㅠ 다음에 기회가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