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CU] 밀크푸딩, 우유앙빵, 파래탕면, 인절미꼬치, 비건젤리 푸룬맛

Ryo_Woos 2021. 5. 8. 12:34

CU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처음 보는 간식들이 많길래 하나씩 건져왔음ㅎ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간단 리뷰 시작~

우유앙빵 - 와.. 내가 상상한 맛은 가볍게 스쳐지나가고 단 맛만 오지게 남아 있음... 화과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화과자 앙금맛이라 돈 아까웠다

밀크푸딩 - 음.. 너는 기억에 남을 만한 맛이 아니다. 그냥 재료 살 돈 더 쓰고 내가 직접 판나코타 만들어 먹을게.... 

 

파래탕면 - 블로그에 글 쓰고 싶어서 일단 열심히 사진 찍어봄

편스토랑 방송은 안 보지만.. 유튜브로 요리하는 부분은 재밌게 봐서 편스토랑 식품에 관심이 있었다ㅋㅋ 또 CU에서만 파는 간식을 사고 싶었는데 후기도 괜찮아 보였고 맛도 궁금해서 구매ㅋㅋ

아무튼 맛 후기를 쓰자면 국물이 진짜 맛있다! 물론 면도 맛있음 굵지 않고 육개장컵라면 면발 느낌이다. 건더기 사실 나는 없어도 되지만 건더기도 큼직해서 좋다. 바다 맛을 아주 싫어하면 혹시 모르겠지만 나는 그런 입맛이 전혀 아니라서 맛있게 잘 먹었다. 재구매 의사 매우 있다ㅋㅋ 넘 맛있어~

 

인절미꼬치 - 초코맛도 있고 고구마 맛도 있던데 인절미 맛으로 구매! 조청 좋아하고 떡 좋아해서 기대하고 샀다

조청이 인공적인 맛이 나서 쪼금 아쉬웠지만 인절미 떡이 적당히 쫄깃하고 조청과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파래탕면에 이어 또 사먹을 생각 있는 간식이었다ㅋㅋ

 

옹알이 비건젤리 푸룬맛 - 서주에서 만든 젤리로 ONG.R.E=옹알이라고 이름 붙였다ㅋㅋ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우리의 비건젤리. 푸룬이라서 건포도 싫어하는 사람은 사면 안 될 맛인거 같고 식감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감이다. 쫄깃함은 없고 씹으면 바로 샥 씹히는 젤리!! 예~전에 GS25에서 팔던 리치맛 젤리의 그 식감이 생각나는거 같기도 하고..?

다양한 맛이 나오면 정말 좋겠다ㅜㅜ 푸룬을 막 엄청 좋아하진 않아서ㅎㅎ 아무튼 젤리의 쫄깃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젤리는 별로겠지만 나는 그런거 상관없어서 괜찮았다. 오히려 좋았다! 다만 푸룬맛만 있어서 아쉬웠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