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배달&간단음식 리뷰

[랄라블라] 대만Pie Cookies with mochi, Toffifee, 하리보 메가룰렛

Ryo_Woos 2021. 5. 1. 21:00

어느 날 랄라블라 50%세일했던 때 간식 코너 구경하다 산 물품ㅎㅎ 초코소스 사진에 홀림

이렇게 4개가 들어 있음. 쓸데없이 웅장한 포장들

 

풍부하게 꽉 찼던 사진 속 초코 어디갔나요ㅋㅋㅋ 크기는 작고 쫀득하며 부드럽게 씹힌다. 하지만 그냥 돈이 아까웠다ㅜ 그냥 일반적인 초코간식맛이고 쓸데없이 비싸서 이 돈 주고(세일가) 다시 사라면 절대 안 사고 싶다ㅋ

 

하리보 메가룰렛 처음 사봤다! 하리보 곰돌이 모양 젤리는 넘 딱딱해서 선호하는 젤리는 아닌데 이건 말랑말랑 해보여서 삼ㅎㅎ 예상대로 곰돌이보다 맛있다.. 적당히 쫀득(?)하고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맛도 다 골고루 맛있었다. 

한번 먹고 꽂혀서 메가룰렛 한동안 빠졌었음ㅎㅎ 지금은 정신 차렸지만 앞으로도 가끔 사먹을 듯

토피피는 세일 안하는데 그냥 먹고 싶어서 샀다.. 너무 맛있는 카라멜초코간식. 일단 한국에서 직구 없이 산 카라멜초코 간식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듯ㅜㅜ 가끔 한번씩 사먹는 간식.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