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역삼동/강남역] 신동궁뼈

Ryo_Woos 2018. 11. 20. 14:26

회식으로 좋을 강남역 근처 뒷골목 감자탕집 소개합니다.





뼈숯불구이 소(31,000원)

7조각이었습니다.
2명인지라 우리는 3개 3개씩 먹고 1개는 남겨서 볶음밥과 같이 먹었습니다.
뼈가 생각보다 쉽게 잘 발려요~
감자탕에서 분리 잘 못하고 살도 뼈와 함께 버리게 되는데 이 숯불구이는 먹다 보면 뼈만 슥 남게 되더라고요!

​화질 안좋은 메뉴판도 참고하시고요ㅎㅎ

 




살도 이만큼 왕크게 먹을 수 있고요!
뼈는 저런 식으로 발린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볶음밥(2,000원)’ 1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딱 괜찮았어요.
볶음밥 맛있어요!! 저 남은 양념과 같이 먹으면 맵긴 하지만 정말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에요ㅎㅎㅎ
매운 거 못 먹는 2인이라 먹을 때 조금 힘들었지만ㅋㅋ 계속 먹게 되는 맛있는 매운 맛이었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무난하게 드실 듯!!
뼈 숯불구이와 볶음밥 다 너무 맛있게 싹싹 먹어서 신동궁 뼈감자탕집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