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대치동/선릉] 뽕나무쟁이 선릉본점(뽕족)

Ryo_Woos 2019. 8. 12. 20:36



뽕족 예전부터 맛있다는 추천글을 많이 봐왔는데
근처 약속이 생겨 드디어 다녀왔음다.

일단 기대 많이 한 상태로 갔고
메뉴판 못찍었어요ㅠ


일단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김치가 맛있는 김치여서 좋았음.


뽕족발 대 37,000원
계란찜 3,000원
맥주 4,000원

중 34,000원인데 3명이서 가서 1인당 천원씩만 추가하면 될 거 같아 대자로 변경하였고
양은 뼈 포함 부족하지 않았던거같네요.


사진 열심히 찍어봤는데 다 비슷비슷ㅋㅋㅋ
족발이 일단 부드럽고 쫄깃해요 맛있는 족발집 맞아요ㅋㅋ
근데 개인적인 입맛으론 깨 넉넉히 뿌려진 화곡동 영양족발이 더 맛있는거 같은 느낌..?
영양족발을 먼저 먹어서 입맛에 익숙해졌는진 몰라도 뽕족이 그렇게 특별한 족발집이다 이런 느낌은 크게 안 들었어요~
그래도 고기 뻑살 같은 부분은 뻑뻑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 먹었고 김치랑 같이 상추쌈 해서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아 특별한 느낌이 안들었다고 썼지만 생각해보니 김치가 맛있어서 족발이랑 김치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았던게 참 괜찮았던거 같네요ㅋㅋ
계란찜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저녁식사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