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 아리차이 신림점

Ryo_Woos 2020. 11. 15. 09:00

신림동은 무지 큰걸로 알고 있다..
또 신림동이 이름이 다 나뉘어 있는데 여기가 어느 동인지 난 잘 모르겠다 암튼 패션문화의거리(카카오맵에는 별빛거리라고 써 있다) 초입에 크게 있어 바로 눈에 띈다.

코스요리 먹어봄..
여긴 메뉴판을 찍었구나ㅋㅋ

딤섬 메뉴인데 새우수정딤섬도 시킴

‘난’코스로 시켰다.

난 이거 좋아해서 맛있었음

누룽지탕도 좋아해서 좋았다

얘 굳이 안시켜도 되겠다
새우도 통통튀고 맛없는건 분명 아니었는데 코스를 먹으니 특색있다 느껴지진 않았어서..

이게 팔보라조겠지? 그냥 맛 괜찮다..

맛은 있으나 좀 간이 쎈 느낌

유린기에 사과가 올려진 건 처음 봤다.
맛은 있었다 바삭바삭한거 좋아해서

크림새우 기억 안 남 맛 없짐 않았겠지 뭐 이런 생각이 드는데..ㅋㅋ

그냥 고추잡채랑 꽃빵 아는 그 맛..

이건 간이 센 앞의 코스요리에 비해 슴슴한 느낌

이 메뉴 하나는 확실히 기억난다ㅋㅋ
넘 맛있었음 나 짬뽕 좋아하는데 초마는 별로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었고 역삼에 짬뽕지존 있는데 거기 맛있었고 예전 교동짬뽕 유행할때도 맛있게 먹었고 이비가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백짬뽕을 더 좋아하는 편이고,,암튼 내 입맛은 이런데ㅋㅋ 여기 짬뽕은 우선 맵다 다른 일반 짬뽕보다 맵다는 느낌이 더 강했던거 같다. 근데 코스요리 먹고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해산물도 많고 면도 국물도 모두 좋아..
결론 아리차이는 짬뽕 먹으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