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용산구 한남동/이태원,한강진역] 푼토나인 & 패션5 한남점 & 창화당 한남점

Ryo_Woos 2020. 11. 14. 17:16

묵은 후기들 방출타임~~2019년 방문~~

간 순서대로. 우선 푼토나인 먼저

파스타 맛있다
스테이크 그냥저냥
토마토 크림리조또 맛있었던듯 사실 기억이 안 남
걍 쏘쏘.. 개인적으로 두번 갈 생각은 안든다
친절했던거 같지도 않고.

다음은 패션5한남점.
여기는 예에에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푼토나인과 근처인 관계로 가볼수있었다.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메뉴 고르기 무지 힘든 곳이 아닐까..ㅋㅋ 음료는 의외로 맛있어 보이는게 없어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들어간 걸로 골랐던거 같다
그리고 자리 잡기도 힘들었다 좁은 느낌도 들고 동선도 편한 느낌이 아님
테이블이 넓어서 여유로운 느낌이 드는 건 좋았다.

그리고 한남동 좀 걷다가 창화당도 발견해서 간단하게 먹고 가자~ 해서 들어갔다.

이거랑 사진엔 없는 멘보샤도 시켰는데
멘보샤 별로였고 내 입맛엔 내가 만든게 더 맛있었다.
만두 맛있고 떡볶이 그냥 무난!
좋아하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