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마포구 서교동/상수역] 리틀파파포 상수점

Ryo_Woos 2020. 11. 17. 07:05

2019년...^^
역시 올리는 메뉴판도 모두 19년 메뉴판

나는 파인애플볶음밥을 친구는 쌀국수를(넌 무슨 쌀국수니..) 그리고 짜조 이렇게 주문


파인애플볶음밥 첨보는 모양이었다
보통은 파인애플 볶음밥이랑 다같이 따뜻하게 섞여서 나오는데 여기는 파인애플만 따로 잘라 내준다.
친구꺼 사진보니 아마 양지쌀국수 같은데 맞나 모르겠다

친구가 면 덜어준 것! 맛있었다
여기는 내 기억에 파인애플 존맛집이다..
파인애플 양은 적었지만 신맛이 1도 없고 엄청 달고 맛있었다. 양이 적어 더 안달이 났낰ㅋ파인애플 무지 좋아하는데ㅋ....
파인애플 빼고 볶음밥만은 솔직히 별 기억 없고(맛있으면 맛있었다 기억하지 않나? 파인애플처럼..)
쌀국수는 잘 먹었던거 같다. 쌀국수가 더 맛있었다 파인애플 뺀 볶음밥보다!
파인애플 아끼고 아껴서 먹었음ㅜㅜ
아주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내 입맛엔 예전에 글 올렸던 이태원 포포유가 더 맛있었던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