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서구 내발산동/발산역] 매드포갈릭

Ryo_Woos 2017. 12. 1. 13:20

매 시즌마다 쿠폰을 팍팍 뿌리는 매드포갈릭. 가족끼리 발산점 다녀왔습니다~

 

발산역 5번출구에서 일자로 쭉 걸으면 단독 건물로 매드포갈릭이 있습니다.

[영업시간11:30~22:00] 주차는 메인도로가 아닌 뒷골목쪽으로 가야 하고 신경써서 푯말(?)을 보셔야 할 듯..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뉴판만 해도 사진이 많네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총 주문 메뉴입니다.

Bread 갈릭빠네3   Starter 홍합찜 

Pasta 까르보나라   Pizza 갈릭스노윙   Rice&Risotto 치킨&버섯크림리조또

Steak 허브 립아이 + 립아이&랍스터 스테이크

Drink 레몬1 자몽1 오렌지2

 

쿠폰_'에이드2&갈릭빠네(16,700원->9,000원)'

 

'홍합찜요리(21,800원)'

 

홍합 껍질을 열심히!!! 다 벗기면 이렇게 후루룩 먹을 수 있는 홍합스프가 된답니다.

홍합은 크기가 다양해요. 작은 것도 있는데 아주 큼직한 것들도 꽤 많아요. 매콤하면서도 비리지 않는 맛있는 홍합찜입니다.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인 '갈릭스노윙 피자(22,800원)'입니다.

얇은 마늘칩과 파인애플, 새우 그 위에 눈처럼 쌓인 치즈까지.. 다른곳에선 맛볼 수 없는 매드포갈릭만의 메뉴.

짭짤한 치즈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단짠단짠이에요. 넘 맛있는데 얇은 도우라서 양은 적은 듯 느껴지네요ㅠ

 

 

쿠폰_'까르보나라(20,800원->10,000원)' 입니다.

오일파스타를 좋아하지만 어린 아이가 있어 오랜만에 까르보나라로.. 꼬소해서 모두의 입맛에 맞는 적절한 메뉴였어요.

 

'치킨&버섯 리조또(22,800원)'

매드포갈릭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ㅠㅠ 치킨은 그릴에 구워 껍질은 바삭 안은 촉촉해요.

버섯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밥알은 살아있는 느낌? 정말 맛있어요. 추천 메뉴에요ㅎㅎ

 

위는 쿠폰_'허브립아이(39,900원->18,500원)' 아래는 쿠폰_'립아이&랍스터(52,800원->33,500원)' 입니다.

허브 립아이 옆에 매쉬포테이토인가? 부드러운 치즈감자 맛이 나는 게 있는데 그걸 스테이크에 발라 소스에 찍어 먹는게 젤 맛있더라고요.

허브가 위에 올려져있고 버터도 허브버터라서 메뉴 이름처럼 허브맛이 잘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립아이&랍스터는 야채들 색이 알록달록해서 볼 때마다 예쁘다 생각되네요ㅋㅋ

위에 흰 치즈는 페타치즈로 짭짤한 맛이 나는 치즈입니다. 그냥 먹는 것보단 스테이크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잘 어울려요.

랍스터 살 아래 치즈밥도 숨어 있는데 살이 통통해서 치즈밥이랑 같이 먹으면 간이 잘 맞고 좋았어요. 

 

 

 

+매드포갈릭 모든 피자 포장하면 11,000원!

 

마늘을 정말 좋아해서 매드포갈릭 요 몇 년간 자주 갔었고 메뉴도 나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갈 때마다 맛있게 먹고 나오는 곳입니다.

이번에 갔던 매드포갈릭 발산점은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네요^^

쿠폰도 시즌마다 나오고 있어 매드포갈릭 멤버십가입 하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이용하시면 더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