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영등포구 영등포동/영등포역] 부일갈비

Ryo_Woos 2020. 11. 11. 23:03

영중실내포차에 이어 얘도 제목에 3영등포 달성!
(19년 방문)매우 늦은 후기라 메뉴판이 변동되었을수도 있으나.. 메뉴판 참고하십시오~

야채류 밑반찬이 그때그때 바뀌는것 같은데 양념게장은 다시 방문했을때도 그대로! 양념게장도 맛있는데 된장 좋아하는 나는 저 직접 만든듯한 비주얼의 쌈장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저 쌈장은 그냥 퍼먹기 가능

이건 아마 소갈비..근데 소갈비 선택 안하고 돼지갈비만 먹어도 될거같음!

이게 돼지갈비!
여태까지 내가 먹어본 돼지갈비 중 제일 맛있었다~
부일갈비가 내 입맛에 잘 맞는곳인가보다 두 번 방문 모두 밑반찬까지 다 좋았던거 보면ㅋㅋ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함도 한 몫 하시는듯하다..
처음이라고 하면 안타게 굽는 법 알려주시는데 진짜 불판 안 갈아도 되는게 신기했다



이후...재방문

먹느라 바빠 사진도 별로 없음ㅎㅎ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오고 껍데기도 서비스로 나오는 곳! 아 그리고 서비스 껍데기가 내가 돈주고 사먹어본 껍데기들보다 맛있다..
(다시 한 번)여기 진짜 내 입맛에 딱인곳인가보다ㅋㅋ
또 갈 날을 기다리며~


아 지도를 첨부하고 싶은데...
티스토리 지도첨부 어디 숨겨놨어 이자식들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