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자/데이트장소

서울/ 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 억새축제

Ryo_Woos 2017. 10. 18. 00:14

저번 주말에 하늘공원 억새축제 다녀왔어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저 비석에도 인증샷을 줄서서 찍는데 팀 바뀌는 사이에 급히 찍었어요


올라가면 바로 코스모스가 쫙 보여요


억새밭 보니까 완전 가을느낌 나더라구요ㅠㅠ


사진 많이 찍고올걸 ㅜㅜㅜ


해바라기 꽃밭도 있어요 쨍쨍하진 않지만


특이해보여서 찍었어요​


날 밝을때 다녀왔지만 지금은 축제기간이라 등도 켜놓고 있어 저녁때 가는게 은은한 불빛이 더해져 좀 더 특별하고 예쁠거같아요

야간은 내일이면 끝나지만ㅜㅜ


난지지구 경치가 보이는 보이는 곳에서는 사람도 모여있고 노래가 계속 나와서 축제분위기가 더 느껴졌어요


그리고 맹꽁이열차라고 놀이동산 코끼리열차가 생각나는 전동차가 있는데 줄이 아주 길었어요

타보진 않아서 어떤식으로 안내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위에서도 썼듯이 올라갈때 내려갈때 모두 사람이 무지 많았어요 그래도 평일엔 훨 낫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이 부족했어서 여유있게 못봤는데 천천히 구경하면서

억새 뿐만 아니라 코스모스, 해바라기 사진도 많이 찍고 오셨음 좋겠네요!!​



그냥 월드컵경기장 앞에 있던 캐릭터로 마무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