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봉천동/서울대입구역] 신기루 황소곱창구이

Ryo_Woos 2020. 11. 18. 08:30

드디어 올해
코로나 이전의 2020
미래는 모른채 행복했던 그 날..

내가 갔을땐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앉았다
친구보다 먼저 도착해서 주문하고 내가 열심히 구웠다.
지금 알았는데 대기판 보니 누가 가즈아를 써 놓으셨네ㅋㅋ

주차는 해당사항 없지만 참고하면 좋을듯..
모듬으로 주문했다 2인분에 24,000원이라 가격 정말 저렴하다. 요즘 1인분에 2만원 육박하는 곳 천지ㅠㅠ

해운대 해성막창처럼 생으로 나온다..!

혼자서 열심히 구우면서 친구 기둘

나는 맛있는건 다각도로 여러번 찍어야 한다...

하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꼭 또 오자 오자 했다ㅜ
당산에 엄청 유명한 곱창집이 있는데.. 진심 거기 한번 갈 바에 여기 4인분이나 2번 오겠어 라고 생각함
주관적인 내 입맛이지만 나는 신기루 황소곱창 정말 맛있게 먹었다.
볶음밥 호일이 거슬리긴 했는데.... 볶음밥마저 맛있었다. 친구랑 여긴 볶음밥마저 맛있다고 서로 또 난리
내가 곱창집에서 먹어본 볶음밥 중 제일 맛있었고 계란도 2개라 더 좋음ㅋㅋ
친구 한국 오면 또 같이 가고 싶다ㅠㅠ

같은 날 방문한 젠젠도 봐주세요 맛있답니다(사진클릭!아 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