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봉천동/서울대입구역] 젠젠 서울대입구점

Ryo_Woos 2020. 11. 18. 08:45

내 생일 기념 친구와 만나 신기루 황소곱창 갔다가 디저트로 간 곳

젠젠 입구.
사진이.. 처참하다 내 눈에도 습기차네ㅠ

유모차 못 들어간다고 되어 있는데 증말 못들어감 매장 크기가 유모차를 감당하지 못 함..

우리가 마지막이어서 매장 사진 찍을 수 있었다
앞으로 가서 왼쪽으로 꺾음 공간 더 있고 주문공간이다.

아쉽게도 메뉴판 못찍었다
예뻐서 많이 찍었는데 (필터도 막 이것저것 하면서ㅋㅋ) 맛이 예쁨을 충족하네?ㅋㅋ
맛까지 너무 좋았다 이 팬케이크..겨울이라 딸기겠지?
부드럽게 사르르 잘리는데 기분 좋음ㅋㅋ
잘라서 와앙 하고 먹으면 기분 더 좋음ㅋㅋ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나오면 5분 내로 순삭 가능할듯
음료는 잘못 주문했다 음료는 별로였다ㅠ그래도 팬케이크 맛있으니까 괜차나....
여기도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다

그녀의 K-하트
잘 받으마~

같은 날 방문한 신기루황소곱창구이도 봐주세요 맛있답니다(사진클릭!아 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