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신원시장 고모네정육식당

Ryo_Woos 2020. 12. 28. 04:35

육회비빔밥과 육회라면 포장해서 먹은 후기

신원시장 신한은행 쪽 기준으로 들어가면 왼쪽 가게에 있으니 참고!

반찬도 같이 판매하나보다.
그리고 매장은 운영하지 않고 포장과 배달만 하고 있는 중이고 테이블을 한쪽으로 다 밀어놨다.

육회라면 8,000원
육회비빔밥 10,000원
파김치는 반찬으로 같이 나오나보다.

전에 어디선가 후기들 막 찾았을때 거의 일괄적으로 비빔라면 평보다 육회비빔밥 평이 더 좋았던 기억이 있었다. 근데 라면 비주얼이 더 맛있어 보여서 같이 사 봤는데 결론적으로 나는 육회비빔밥보다 라면이 더 맛있었다. 육회비빔밥은 고추장 맛이 생각보다 강하게 나서 살짝 아쉽,, 아 근데 라면은 계속 먹다보면 마요네즈 맛이 막 난다. 내 입맛이 요상한건지.. 그리고 계란 노른자 비린맛은 안느껴졌다.
암튼 고모네정육식당 늘 궁금했는데ㅋㅋ 이렇게 한번 먹어봤으니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