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알프리베 베이커리카페

Ryo_Woos 2020. 12. 15. 06:55

‘채식한끼’라는 어플을 보고 관악구에 이런 비건카페가 있구나 하며 찾아간 곳인데 지나가다 봤던 곳이었다.
지나가며 볼 때는 비건 카페라는 걸 몰랐는데.. 암튼 채식 식사를 하고 싶어 첫 구매를 했다.

 

 

외관쓰

 

 

내부가 생각보다 아늑했다. 예전에 후기도 썼던 화곡동 이층창가 카페가 생각났다.

나한테는 뭔가 비슷한 느낌의 두 곳이다ㅋㅋ

 

 

 

인절미 쑥 케이크(두유) 6,000원(두유크림 같이 포장해서 주심)+

레몬머핀 3,500원+단호박스콘 3,000원으로 총 12,500원 결제

(알프리베 베이커리 포함)비건 식사 보러가기

 

 

밑에 첨부해 둔 빵 맛있게 먹는 방법을 나는 미처 보지 못하고 냉장고에 둔 후 3시간 뒤에 그냥 그대로 먹었닼...

그래서 그런지 단호박스콘은 우선 살짝 딱딱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당연하겠지..ㅋㅋ) 계란 비린맛이 없으니 좋았고 단호박 맛이 꽤 진하게 나서 또 좋았다. 으스러지는 식감보다는 좀 더 뭉쳐진 느낌이고 두유크림과 아주 잘 어울렸다.

다음으로 레몬머핀 역시 데우지 않아 포장지 벗기는 것도 좀 힘들었는데 일단 스콘과는 정반대로 먹었을때 뭉쳐지지 않은 느낌이 든다. 냉동실에 아주아주 오래 뒀다 실온에 꺼낸 가래떡을 먹는 것 같달까... 왜 그 맛을 아는지는 묻지마.. 암튼 '뽀득'하는 맛이 있다. 레몬제스트가 있어 레몬맛이 계속 나는 부분은 좋았고 위에 굳은 레몬소스?도 상큼달달해서 좋았다.

아 그리고 인절미 쑥케이크는 정말 맛있었다. 달거나 느끼한 맛이 없고 쑥맛도 제법 나지만 또 엄청 찐한 맛은 아니라 내 입맛에는 크림과 쑥 시트의 조화가 딱맞아서 구매한 메뉴 중 제일 맛있게 먹었다!

인절미쑥케이크>>단호박스콘>>>>레몬머핀 순으로 나는 맛있게 먹었다.

아래 알프리베 베이커리의 정보와 재료, 택배 안내 등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싶다^^

나는 가끔 구매할거 같아서 셀프 참고 해야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