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역삼동] 역삼초교사거리 근처 음식점&배달후기5

Ryo_Woos 2021. 2. 15. 06:10

pizza pizza by starving bae
배달로 주문
스페셜피자에 사이드로 크리미 머쉬룸 파스타 주문
피자 겁나 맛있었다..
빵부분이랄게 따로 없고 끝부분도 바삭하면서 맛있다.
평소 생각했던 피자의 그 맛이라 넘 좋았다
그러나 입맛은 다 다르니 나 말고는 기존 피자가 맛있다는 의견이라 친구끼리 먹기는 좋으나 가족끼리는 혹시 별로일까 하는 생각도 든다..
참고로 머쉬룸 파스타는 굳이 안시켜도 될 듯ㅎㅎ


하노이스토리
배달로 주문
면이 다른 곳에선 못 먹어본 독특한 면이라 식감이 다르고 진짜 맛있었다..
볶음밥도 같이 오는 소스 넣어 먹으니 참 맛있었다.
여기도 추천 몰리는 시간 외에 주문하면 좋은데 몰리기 시작하면 늦게 오는 듯하다ㅠㅠㅎㅎ


배떡로제떡볶이 논현점
배달로 주문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 주문해서 밀리지 않게 배달을 받은듯. 분모자에 중국당면 추가하니 양이 확 늘어난 느낌..그러나 일반 다른 떡볶이 체인점들에 비하면 확실히 부실한 느낌이 든다.
맛은 처음에는 참 맛있었으나 점점 물려서 끝까지 맛있게 먹기는 힘들었다ㅠㅠ


전주비빔밥 도곡점
롯데캐슬 상가로 정말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 집이다
돌솥비빔밥 진짜 맛있는데 코로나로 돌솥은 포장이 불가하기에 못 먹은지 좀 됐다ㅠㅠ
사진은 위는 콩나물국밥, 아래는 뚝불이다.
된장찌개,순두부찌개,낙지볶음,제육 등이 있고 저녁엔 삼겹살을 판매한다.
저녁은 안 먹어 봤지만 넘 좋아하는 곳이라 강추한다!


3일한우국밥 역삼직영점
8천원도 저렴하진 않지만 점심식사가 8천원 넘어가면 비싸다 느껴지는듯..
그리고 여기 간판도 그렇고 딱히 기대가 안되는 곳이었는데 반전으로 무지 맛있었다ㅋㅋ
고기 질기지 않고 많이 들어 있었고 국물도 진했다.
사진보다 더 괜찮은 국밥이라 여기도 추천하는 곳이다.


쿠모야 역삼본점
위에 전주비빔밥 바로 옆 음식점으로 김치우동을 주로 먹는 곳이다. 대체적으로 다 맛있고 돈까스도 괜찮다!



돈까스 하니까 생각난 곳인데 여기도 괜찮다
가격이 나오는 거 비교해서 참 괜찮고 양도 넉넉하다.
근데 웨이팅이 심해서.. 굳이 기다리며 먹고 싶진 않다


돈까스 하니까 또 생각난 곳인데
개인적으로 돈까스집 중에서 여기를 제일 좋아한다!
메뉴가 아주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고
바쁜 와중에 서비스도 좋아서 늘 잘 먹고 오는 곳이다.
조금 늦으면 웨이팅이 있긴 하다..
모듬까스? 먹어봤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아무거나 먹고 싶은 걸로 골라 먹기 바라며 카레도 맛있다
암튼 여기도 강추ㅎㅎ

원당골
천하돈까스 근처로 점심에 삼겹살 먹고 싶으면 여기임
수요일 금요일은 삼겹살 파는 날이라고 되어 있는데 다른 요일은 다른 무엇을 파는지는 모르겠다ㅠ
암튼 수요일에 한번씩 삼겹살 먹으러 갔었는데 떡볶이 무한리필이고 계란후라이도 맘대로 해먹을 수 있다.
삼겹살 양도 부족하지 않아 아주 배부른 식사가 될 것!


정성가득한집
천하돈까스,원당골 근처로 백반집인데 정말 맛있다,,
여기도 강추하는 곳인데 제육볶음 양념은 진짜 최고인거 같다.. 제육볶음 점심 메뉴로 굳이 선택 안하는데 여기 제육볶음은 좋아한다ㅜ
오징어볶음도 양념 똑같은거 같아서 오징어볶음도 좋고 메인 반찬과 국 이렇게 따로 나오고 밑반찬은 리필가능하다.
음식점 앞에 칠판에 오늘 메인메뉴와 국이 안내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