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서울 성동구 성수동/뚝섬역] 갓잇 성수점

Ryo_Woos 2021. 3. 5. 07:40

역시나 오늘도 묵혀놓은 후기를 쓰는 사람 여기 있습니다..

그렇지만 넘 맛있게 먹은 곳이라 안쓸수가 없는 곳!


2020.09.17방문
(이 날 여름옷 입었던거 같은데 9월 중순이었다니..)

 

메뉴판

2인 방문으로 B세트를 주문하고 음료는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다.

그릇 색이 예쁘다

나의 꾸진 폰과는 비교되는 추가 기능이 있는 친구폰으로 사진 찍으니 재밌었다

고수 못 먹는 2인이 여기서는 고수를 넣고도 잘~먹었다! 처음으로 고수를 맛있다(X) 별맛없이 잘(O) 먹을 수 있었던 곳이라 신기하면서 좋았다.
그리고 원래 외식 메뉴로 타코 음식점은 굳이 선택하지 않는 편인데.. 갓잇은 정말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 또 꼭!오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여태 먹은 타코음식점 중 젤 맛있게 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