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봉천역] 중화요리 팔공

Ryo_Woos 2021. 4. 1. 17:49

여기는 신림역과 봉천역의 가운데에 있는 곳.
배달을 안하는 곳이며 우리가 먹는 와중에도 계속 손님이 끊기지 않고 왔었다..

메뉴판 찍는 걸 깜빡ㅠㅠ
짜장면 6,000원
고기짬뽕은 8,000원 해물짬뽕은 9,000원
유린기(소) 22,000원 이었다!

유린기,짬뽕 먼저 주문.
먹다가 여기는 짜장면이랑 볶음밥이 맛있다는 말이 생각나서 짜장면도 추가 주문~

들어있는 재료들이 신선해보였다..
양파가 흐물흐물하다거나 오징어가 색이 어둡고 푸석하지 않고 막 끓여 만든 느낌이라 좋았다.
국물도 맛있고 푸짐한 건더기로 아주 만족스러운 짬뽕이었다.

요거는 유린기인데 개인적으로는 양상추가 좀 더 들어있으면 하는 아쉬움은 조금 있었으나 맛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다..마지막 고기까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먹었어서 유린기 추천하고 싶다!


추가 주문한 짜장면.
계란후라이를 이렇게 튀기듯이 만드는거 같다ㅎㅎ
역시나 기름은 정말 맛있어...
양파도 신선한거 같고 소스 맛도 괜찮아서 세 메뉴 다 맛있게 잘 먹었다.
탕수육이나 다른 메뉴들도 궁금하니 다음에 또 방문해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