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리뷰] 렉마운트 BMC ICS01 스템전용(가민 듀얼거치대)

Ryo_Woos 2021. 8. 19. 17:30

BMC 타임머신을 몇 달간 타면서 느낀 불만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가민 거치대 문제입니다.

 

이미치 출처 : 도싸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민 830, 530 유저들은 거치대를 거치 시 제대로 거치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어떤 분들은 "거치대 세팅을 잘못해서 그런 거니 각도 좀 올리면 된다"라고 하시는데 BMC서울스토어 방문해서 위 같은 각도가 정상적인 세팅이라고 듣고 왔습니다...

그럼 저런 짧은 거치대는 왜 제공하냐? -> 프로들이 사용하는 가민 130 같은 미니 사이즈 속도계 전용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불만사항

더보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BMC가 국내에서 점점 인지도가 떨어지는 이유가 마케팅이나 대회 성적도 있지만 일반적인 라이더들을 고려하지 않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싼 이미지도 한몫합니다 B(비싸서) M(못사) C(씨X..)

하지만 2021년식 살 때 이 왜의 구성이 매우 좋았고 저 같은 비루한 엔진을 가진 라이더에게는 장비 빨을 내세울... 크흠...

 

 

그래서 선택한 게 [렉마운트 BMC ICS01 스템 전용]입니다.

좋은 점은 기본 구성이 듀얼 마운트가 있어 가민과 액션캠 혹은 전조등을 같이 거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품은 그냥 조여서 고정하는 방식이라면 렉마운트는 이가 있어서 고정이 더 튼튼하게 가능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길이가 더 길어져서 거치시 간섭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5개월 넘게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기본 플라스틱에서 알루미늄으로 바뀌어서 내구성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턱을 밟거나 낙차 시에도 흔들림이나 휨이 없었습니다. 

단점이 한 가지 있다면 가격이 네이버 기준 9만 원이 넘습니다.............

만약 싸이클링 컴퓨터 거치대가 필요하신 분은 트렉에서 나오는 본트레거 가민 거치대가 호환 가능하니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