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청담동/압구정로데오역] 루카키친, R카페

여쩡 2021. 10. 2. 22:08

곧 결혼을 앞둔 친구의 청첩장을 받기 위해 만난 날

되게 예쁘게 꾸며진 곳이었다

메뉴판찍어옴ㅎㅎ
메뉴가 약간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느낌

뒤에 와인 메뉴판 자료가 더 있지만 너무 많아 찍다 말았음...

우리는 5인이었고 시트러스 샐러드, 엔쵸비 펜넬 파스타, 리코타 라자냐, 스테이크 솥밥 이렇게 주문했다.

라자냐 이거 맛이 괜찮았다 방울토마토도 맛있고!!

엔쵸비펜넬파스타도 맛있었다. 감칠맛 굿
새우가 너무 잘게 썰려져 조리된 것과 양파가 막 그렇게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맛은 있는 메뉴였다

빵 위에 바삭한 부분 짱맛. 버터는 가염버터

스테이크솥밥은 조금 늦게 나왔고 여기도 한암동처럼 다 비벼주심ㅎㅎ 들어있는 스테이크는 뻑뻑하지 않고 맛있었다.
기억에 남은 메뉴는 빵이랑 엔쵸비파스타였음!

외관 등 사진은 못찍었지만 너무 예쁘게 꾸며진 곳이라 기분전환도 되고 좋았다.


루카키친에서 맞은편 골목길에 있는 R카페로 이동~

이동네는 김치볶음밥을 여기저기서 다 판매하넹
우린 밥 먹고 카페목적으로 와서 음료만 주문.
백신완료자 테이블입니다 이런 펫말도 있었는데
우리테이블은 완료자 친구들이 있어 그거 사용함ㅋㅋ

R커피 한모금 마셔봤는데 맛있었음
나는 멜론주스 주문했는데 다른곳에서 먹어본 메론 메뉴는 다 인공적인 맛(메로나or메론소다)이라 여기도 그런 맛일줄 알았지만 생과일 맛의 메론이었음
+오렌지가 얹어져 있어 잔잔한 오렌지맛이 같이 나는데 맛있었다ㅋㅋ 커피 별로면 이 메뉴 추천한다!

카페가 디자인이 깔끔한 느낌이고 사람이 되~게 많았다ㅋㅋ 테라스자리 꽉꽉 차있고 내부도 거의 자리 차 있고 인기 많은 곳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