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서대문구 창천동/신촌역] 호밀밭

Ryo_Woos 2017. 12. 28. 18:06


신촌 디저트 맛집 호밀밭입니다.


신촌기차역 근처에 있고 신촌역에서 가면 세브란스 가기 전 명물거리 교차로에 있습니다.

지도를 보니 2호선으로는 이대역이 더 가까운까 싶네요.



메뉴판입니다.

바깥에 크게 메뉴판이 걸려있어요~ 겨울 메뉴로 제격인 단팥죽도 있고 빙수도 여러가지네요.

 

밀크빙수와 딸기 조각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방향별로ㅋㅋ 찍어봤어요 빙수가 눈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딸기케이크는 위에 생크림이 저렇게 잔뜩 올라가 있는데 안느끼하고 고소했어요.

예전에 광화문 근처 카페에서 도지마롤 비슷하게 생긴 롤케익 먹은적이 있는데 엄청 느끼하고 맛없어서 생크림 거의 남겼거든요. 생크림이라는 건 같은데 맛은 어찌 그리 다른지?!?!

아무튼..

물론 딸기는 많을수록 더 좋았겠지만 저것도 그렇게 부족하단 느낌은 안들었고 맛있게 먹었어요.

 

빙수는 아주 부드럽게 갈린 우유빙수에요 팥 안넣고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다 우유로 갈은 건 아니고 안에 얼음 간 것도 있어요 팥 넣고 먹으면 진짜 팥빙수의 정석느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떡은 최고...!! 완전 쫄깃하고 고소해서 떡 팔면 사고 싶어요ㅋㅋㅋ

 

여름엔 사람 엄청 많다고 하는데 겨울이라 아주 여유있게 먹고 나왔네요.

신촌 디저트 맛집으로 호밀밭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