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두둑한샤브칼국수 신림점

Ryo_Woos 2021. 6. 23. 19:21

동네 맛있는 샤브칼국수집 추천하고 싶어 쓰는 글
벌써 작년이라니.....
와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거 같다


가게명은 두둑한샤브칼국수 신림점으로
모두 알고 있을 샤브샤브 고기먹고 칼국수 죽코스(?)이다


2인분 양 참고!
김치랑 장아찌는 다 먹으면 직접 리필코너에서 가져오면 된다

신논현의 일석삼조는 칼국수 면사리가 한번 데쳐 나와 좋은데 여긴 그곳과 달리 밀가루가 묻혀진 국수 사리라서 국물이 깔끔하지 않게 된다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살짝 아쉽ㅎㅎ

죽은 농도조절이 너무 어렵다
하지만 맛은 좋아 맛있게 잘 먹었다ㅋㅋ

이후 재방문!!

김치도 맛이 괜찮아서 김치 퍼먹었다
다 먹고 나면 배가 무지 부르다ㅋㅋ
샤브샤브 워낙 좋아해서 오래 갔으면 하는 동네 음식점으로 내 맘속에 저장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