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남구 역삼동/강남역] 덕이닭갈비

Ryo_Woos 2018. 1. 1. 23:19

강남역 근처 닭갈비가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

덕이닭갈비(강남직영점)입니다.


강남역 4번출구에서 블루밍가든까지 간 다음 국민은행 전에 좌회전해서 쌍용플래티넘밸류로 들어가시면 우편취급국 옆에 있습니다.

1번출구에서 바로 꺾어서 좁은 골목길로 쭉 내려오거나

1번출구에서 세무서 전 캠브리지 빌딩 끼고 우회전 해서 쭉 내려오거나 쌍용플래티넘만 찾아 가시면 됩니다!


딱 직장인 점심시간에 가시면 사람이 정말 많아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진 모르겠지만 1시반 이후에 들어가서 2시 좀 넘어서 나왔네요.

시간에도 몇 테이블 있었고 점심시간에 비해 비교도 안되게 느긋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점심 1인 메뉴로 주문했어요~


기본 제공되는 묵사발인데 안에 김치가 들어있어요!

아삭아삭해서 묵이랑 같이 먹으면 입가심 제대로 할 수 있어요ㅎㅎ


1인으로 나오는 닭갈비와 밥(7,000원)입니다. 위에 묵 포함 가격!

따뜻하게 막 볶아서 나오는 거라 계란을 슥슥 비벼 먹어봤어요.

반숙 별로 안좋아하는데 비린내도 안났던 거 같고 부드럽게 먹어 좋았어요.

양념이 매운 양념도 아니고 닭갈비에 스며들어 있는 그 맛이 너무 맛있어 가끔 생각나는 곳이에요..ㅎㅎ

1인으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양도 전혀 부족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이 몇 개 들어있는데 정말 맛있어요ㅠㅠ


점심시간 이후라 조용한 분위기였던 식당.ㅎㅎ


티비에 나왔었나봐요~

저녁은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점심에 강남에서 닭갈비 고민한다면

여기 덕이닭갈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