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마포구 동교동/홍대입구역] 카페 아래

Ryo_Woos 2018. 1. 5. 12:30

티라미수로 유명한 카페 아래 홍대점입니다.


9번출구에서 올라와 한 오른쪽으로 한 골목만 들어오면 왓슨스 가기 전 지하에 카페 아래가 있습니다.


12월에 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분위기도 좋고.. 벽쪽에 1인 전용 자리도 있어요! 혼자 와서 있다 가도 충분히 좋을 카페입니다^^


[맨 아래 메뉴판 전체 찍어서 첨부했습니다. 참고하세요~]


'시루떡 티라미수(8,000원)' '꿀우유딸기(7,000원)' '블랙티애플(7,000원)'

이름이 맛있어 보이는 걸로 주문해봤어요.


티라미수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냥 막 녹아버려...ㅋㅋ

혼자서도 하나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그렇다고 엄청 달지는 않고 부드럽다는 게 특히 잘 느껴지는 티라미수였어요.

딸기 티라미수 먹어보고 싶은데 못 먹었네요.


블랙티 애플은 그냥 티. 티알못이라 그냥 티구나 싶은.. 맛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그래도 계속 끝까지 따뜻하게(뜨겁게?ㅋㅋ) 먹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먹다보니 정 들었던 너란 티..ㅋㅋ 


꿀우유딸기는 주문 전 살짝 흔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조금 있었는데.. 너무나도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일단 진짜 달달하고(단 거 좋아하는 편) 빨대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딸기가 안씹힌 적 없이 계속 들어와요ㅎㅎㅎ

진짜 딸기가 조금만 들어있거나 딸기우유와 맛 차이가 별로 없었다면 후회하기 쉬운 메뉴인데

기대를 그냥 날려버렸던 메뉴였어요.

꿀에 절인 딸기라서 너무 맛있었고 또 많이 씹혀서 만족했어요.

골고루(?) 맛있게 먹었던 카페 아래 디저트였습니다! 특히 꿀우유딸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모든 메뉴 테이크 아웃 가능!

예전에 즐겨 봤었던 김성은, 박수진의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었나봐요~

나름 챙겨 봤는데 언제 나왔는지.. 그땐 왜 몰랐지ㅜㅜ



[카페 아래의 메뉴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