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것/음식점&디저트

[강서구 화곡동/까치산역] 제주고기국수

Ryo_Woos 2018. 1. 10. 10:35


동네에서 제주도 고기국수를 먹을 수 있는 제주고기국수입니다.


까치산역 4번출구에서 출구방향대로 쭉 걸어가다보면 화곡터널 사거리가 나오는데요,

짧은 신호등을 건너면 검정 간판의 제주고기국수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국수는 기본, 밀면도 있고 덮밥까지 있어요.
고기국밥, 고기비빔국수, 돔베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깔끔한 느낌이죠~
마늘 고추 등 색이 알록달록하네요. 빨주노초 다 있는ㅋㅋ
 무생채 맛있었어요!​

 


‘돔베고기(10,000원)’ ‘고기비빔국수(7,000원)’ ‘고기국밥(7,000원)’ 입니다.
돔베고기는 처음에 막 나왔을 땐 적은 듯 보이지만
먹다보면 전혀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을 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빔국수를 주문하면 국물도 같이 나와요.
고기국밥의 국물과는 다른 어묵국물?이라고 들었어요.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네요.



비빔국수도 알록달록~ 고명을 비벼서 돔베고기를 얹어 먹어요^^
돔베고기와 비빔국수 조화가 완전 좋아요ㅎㅎ
예전에 혼밥으로 고기비빔국수만 먹었을땐 정말 매워 눈물 찔끔 나왔는데(매운거 잘 못먹습니다)
돔베고기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이건 저의 선택인 고기국밥. 고춧가루 후추 소금 있으니 원하는 양념으로 간을 맞추시고요~


돔베고기 먹고 국밥 한입하고!
국물이 제스타일입니다ㅋㅋ
국물이 느끼한 맛이 없어서 깔끔하게 한그릇 할 수 있어요.
전에 맛있게 먹기도 했고 이 날 국수보단 밥이 더 땡겨서
고기국수 대신 이걸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만족!ㅠㅠ
근데 돔베고기를 주문해서 먹다보니 고기국밥의 고기는 왠지 손이 잘 안갔던..!


오전 10시부터 오픈이네요. 참고하세요~^^